갤럭시M35, 6000mAh 배터리 탑재… 디자인과 스펙

삼성 갤럭시M35 디자인과 스펙 비교

삼성전자 갤럭시M35의 디자인과 스펙을 보면 누가 중학생폰이라고 말할 수 있을까 싶습니다. 갤럭시M35가 단지 가격적인 부분에 부담이 적어 학부모 입장에서 중학생폰이라면 초등학생폰이라고 해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러나 갤럭시M35의 디자인과 스펙을 보면 누구나 실속 있는 소비를 하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국내에서는 갤럭시A35와 비슷하다고 보면 되는데 차이는 먼저 배터리 용량이 6000mAh가 아닌 5000mAh라는 부분이 보입니다. 최근 출시한 플래그십 스마트폰 모델들의 가격이 100만원대가 넘고 비쌀수록 잘 팔리는 아이러니한 상황에 소비자들도 흔들리게 됩니다. 활용도에 따라서 실속 있는 모델도 고민해 볼 필요는 있어 보입니다.

img

갤럭시M35와 갤럭시A35 차이

사실 고가의 스마트폰이 더 잘 팔리고 당연히 교체할 때 관심 1순위이다 보니 삼성의 갤럭시A35는 관심이 높지 않은 게 사실입니다. 중급폰인 갤럭시 M55도 비슷하구요.

국내에서는 보급형이나 중급형의 모델은 A시리즈로 판매가 되고 해외에서는 M시리즈로 판매가 되고 있어요. 해외에서 먼저 출시하고 국내에서 A로 브랜딩해서 뒤따라 출시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img

갤럭시 M35의 디자인을 보면 얼핏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 시리즈와 차이를 못 느낄 정도로 깔끔하고 케이스를 탑재하면 더 분간하기 쉽지 않아 보입니다.

img

갤럭시M35는 해외에서 60만원대 판매가 되고 있어 가격적인 부분도 예전처럼 저렴하지 않지만 플래그십 모델과 비교하면 절반도 더 저렴한 가격입니다.

img

개인적으로 놀란 것은 삼성 갤럭시M35 배터리 용량이 무려 6,000mAh로 국내에서 판매되는 갤럭시A35 5,000mAh에 비해 많다는 것입니다. 배터리 소모량도 있겠지만 이 정도면 배터리 걱정 없이 충분히 사용할 수 있겠죠. 25W 유선충전으로 무선충전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img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